본문 바로가기
평생공부/IT/프로그램

Advanced System Care 제품 자동갱신 해제하기 사용기

by 산페이 2013. 2. 7.


아침에 일어나보니 저런 문자가 떡하니 있길래.

헤롱한 정신에 뭔가싶어 잠시 생각해보다 이메일을 확인했더니..


 위와같은 3통의 메일이 와있는 것이었다.



올해 Advanced SystemCare PRO 제품은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받은 시리얼이 있어서 구매안하고 넘길려고 했었는데,

이런 일이 발생할줄이야 ㅜ_ㅜ

 추심: 

아직도 크리스마스이벤트페이지가 접속되는것으로 보아 시리얼을 받을 수 있는것으로 사료됩니다.

이곳 사이트로 접속하여 이메일 주소를 넣으신다음 GET IT NOW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창으로 시리얼이 뜨게되며 복사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지금 당장!! 시리얼을 받아 두세요!! 시리얼은 2013년 12월 28일까지 유효합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메일을 확인하고는 갑자기 두려움에 몸서리치는 만텐군.

이런 불경기에 외화낭비까지 하다니;

일단 사이좋은척하는 나쁜 두 커플 모닝커피와 스모킹타임을 함께 가진후 마음의 안정을 취한뒤 이메일에 적힌 오더를 꼼꼼히 확인하기 시작했다. 워우~~!! 졸 친절하게 한글로 적혀있다.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다음 주소에서 온라인으로 주문 상태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https://store.iobit.com/help/order-lookup.php?LANG=en

당장 저놈의 주소를 클릭해보았다.


허걱! 영...어...다.

흠.. 잠시 긴장했지만 맨위 우측에 랭귀지를 보고는 설마 눌러보았으니...


하하하핫... 역시 난 천재....일지도;;

난 차분하게 myAccount 탭으로 이동후 로그인을 시도하였다.

주문한 상품은 이미 오더가 끝나있었다...

이미 엎질러진 물이 되어버린 상태에서 나의 예리한(?) 좌뇌가 말하길,

아니 그렇다면 지금 카드결제 한번으로 사용만료된 시리얼을 자동으로 갱신하고 있단 말이 아닌감!?

그럼 당근 자동갱신을 취소해야함. 당장 취소방법을 알아내야겠군. 우후후... 역시 난 똑..똑..해..(소 잃고 외양간 고치기 ㅜ_ㅜ;;) 


myAccount탭 맨아래에 보니 Payment가 보인다. 뭔가 수상하다 당장 클릭해보았다.


허걱; 이동네는 영어다 ~_~;;

허나 이에 굴하지 않고 크롬으로 국문 번역을 돌린결과


6번인것을 확인 할 수 있었다.


다시 myAccount 로 들어가서 내 제품탭으로 들어가면 박스친 표시의 상태가 체크되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체크표시를 꺼주면 자동갱신: 해제로 바뀐다.

휴~~ 졸 빡셈 ㅜ_ㅜ;; 내년 갱신날을 두고보겠어!! 또 결제하기만 해봐 ㅜ_ㅜ;;


이상 만텐군의 Advanced System Care 제품 자동갱신 해제하기 사용기 였습니다.